[서비스 기획] 2015년 2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Feb 26,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2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2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민지 사회복지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재가복지 어르신이 매일 아침, 복지관에 식사를 하러 오실 때마다 지난 겨울나기 KIT 지원 때 나누어 드린
종이가방을 들고다니시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름도 쓰여있고 군데군데 찢어져 있어 이누리 선생님에게
후원품 중 지원할 수 있는 물품이 있는지 문의했고 마침 좋은 등산가방이 있더며 전달해주셔서 어르신께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매일 오전, 도시락 포장을 할 때마다 어르신은 가방을 메고 고맙다고 인사해주십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19

<2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점심식사 시간인 1시. 쉬고 싶으신 마음에도 불구하고 독거 어르신들의 상담 요청에 진심으로 기쁨
마음으로 30분간 어르신의 말씀을 경청하시고 평소에도 적극적으로 어르신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시는 자세를 보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