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획]2014년 12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Dec 2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12월 서비스페스티벌 'Best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12월 베스트 친절직원>

- 인큐베이팅사업담당 양승훈 사회복지사 -

: 인큐베이팅 지원을 원하는 어르신이 복지관을 방문하셔서 큰소리로 화를 내며 이야기하실때에도 어르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며 상담하는 모습이 감동이 되었습니다.
: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항상 애쓰시고 어르신의 큰 목소리에도 항상 침착하고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 묵묵히 자기의 맡은 업무를 감당해가고, 어르신들을 업무의 연속이 아니라 사랑으로 감싸 안으려는 모습이
다른 직원들의 본이 됩니다.

※ 감동사연은 복지관 자료실 동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