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획]2014년 11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Nov 2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11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11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김태환 안전관리사 -

• 제목 : 어르신 다친 곳은 없으시죠?
• 내용 : 복지관 이용 후 귀가를 위해 차량에 탑승하기 위해 나오시던 92세 어르신이 순간적으로 넘어지시는 것을 보고
달려가 부착하였습니다. 승하차에 편리한 앞좌석으로 부착하여 태워드린 후, 가족에게 연락하여 하차 장소로
모시러 오도록 전화 연락하였습니다. 어르신의 하차 장소에서도 가족이 마중나올 때 까지 기다렸다 확인한 후,
출발하였습니다.

<11월 베스트 친절직원>

- 재가복지담당 이민지 사회복지사 -

: 열심히 후원물품을 나르며 밝게 웃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뛰며 물품을 전달하였습니다.
: 재가 어르신들과 전화통화를 하거나 어르신들과 마주칠 때 언제나 밝은 미소로 섬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