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획]2014년 9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사연

by 이누리 posted Sep 2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9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9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홍길임 사무원 -

• 제목 : 됐어, 됐어!
• 내용 : 어르신께 밑반찬과 유동식을 전달하기 위해 어르신 댁을 방문하였는데 어르신 댁의 안방과 주방의 전등이
불이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새 전등을 주시면 교체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어르신이 새 전등을
가지고 오셨고, 주방과 안방의 전등을 교체해드렸습니다. 불을 켰더니 어르신께서 “됐어, 됐어!” 라고 하시
며 좋아하셨고, 어르신이 무척 기뻐하셔서 저도 기뻤습니다.

<9월 베스트 친절직원>

- 이윤복 노인일자리전담인력 -

: 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어르신을 응대하고,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립니다.
: 경로식당 서빙 봉사 시, 열의있고 상냥하게 응대하였을 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싹싹하다며
자원봉사자분들도 칭찬이 자자하였습니다.
: 경로식당 서빙 봉사 시 어르신들이 바라는 것들을 먼저 파악하고 큰 소리로 ‘더 필요하신 것 말씀해주세요!’ 라며
활기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평소에도 어르신 문의는 적극적으로 해결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