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획] 2014년 7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Jul 2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7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7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기승임 간호사 -

• 제목 : 도와줘서 고마워요
• 내용 : ○○○어르신이 복지관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렸다며 건강관리실을 찾아오셨습니다. 어르신과 함께
복지관 층별로 찾아보았지만 찾을 수 없어 사무실로 안내해드린 후 분실물 신고하는 방법을 알려드
렸습니다. 다음날 사무실을 방문하여 휴대폰을 찾았다며, 찾는 데 도와주어 고마웠다고 말씀해주셨
습니다.

<7월 베스트 친절직원>

- 평생교육 신아름 사회복지사 -

: 평생교육 접수 기간 동안 많은 응대와 일부 VOC에도 늘 친절하게 밝은 모습으로 응대합니다.
: 평생교육 수강이 당첨되었지만 안타깝게 접수를 못하여 강의를 듣지 못하게 된 어르신의 이야기를 진심어린
마음으로 공감하며 들어주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 한분, 한분 친절히 설명하여 웃음으로써 어르신들을 편안하게 해드립니다.
: 평생교육 접수로 천명의 어르신이 다녀가셨는데 많은 어르신들에게 친절한 안내와 미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이 좋았고, 봉사자들도 무척 친절하였습니다.
: 접수 기간 동안 많은 어르신들을 응대하면서 단 한번도 찡그리거나 화내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다.
: 어르신이 사무실에 들어오실 때 가장 먼저 일어나 응대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응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