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기획] 2014년 5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May 2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5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5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상담홍보 최소진 사회복지사 -

• 제목 : 반갑습니다~
• 내용 : 주말 당직 중, 한 어르신께서 복지관에 찾아오셨습니다. 회원증 발급을 위해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본래 주말에는 회원가입을 진행하지 않았기에 망설여졌지만 회원증을 만들고 싶어 지팡이를 짚으시며
40분을 걸어오셨다는 어르신을 돌려보낼 수 없어 발급해드리고, 한참을 이야기를 나누다 가셨습니다.
그 뒤 매일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을 뵐 때마다 손을 잡아주시고 무척 반겨주시며,
좋은 이야기들도 해주십니다. 아버님의 웃는 얼굴이 다시금 사회복지사로서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습니다.

<5월 베스트 친절직원>

- 이수지 영양사 -

: 항상 식당에 오시는 어르신들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하며, 식당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VOC에도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 항상 상냥한 미소와 웃음으로 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식사를 하신 식판을 치워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