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경로식당 급식물품 납품 공고를 게시하고 서류 접수를 완료하였으나 제안서 설명회에 대한 내용이 충분하지 않아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재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제 목 : 2017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2. 공고사항 : 2017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3. 공고기간 : 2017. 6. 20.(화) 09:00 ~ 2017. 6. 24.(토) 14:00
4. 사업기간 : 2017. 7. 1~2018. 6. 30
5. 예정가격 : ① 쌀 및 잡곡류 - 금33,555,5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② 축산물 - 금18,832,9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③ 김치류 - 금23,582,4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④ 농산물, 수산물, 공산품 및 소모품 - 금158,589,733원(부가가치세 포함)
6.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서류 제출기간 : 2017. 6. 20.(화) 09:00 ~ 2017. 6. 24.(토) 14:00
2) 접수장소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층 사무실 총무팀 강숙영 영양사
3)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 하여 직접 제출
- 사본에는 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첨부해야 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1) 일시 : 서류심사 후 개별 연락
2) 장소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3) 방법 :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0분, 질의답변 5분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8. 제출서류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 1부
3) <서식3> 사용인감계 1부
4) <서식4>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5) <서식5> 서약서 1부
6) <서식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서식7> 남품거래실적현황(해당업체에 한 함)
8) <서식8> 참가 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9) <별지1> 급식물품 단가표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 : tnrdud57@naver.com)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1)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12)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3)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5)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차량사진, 타코메타(해당차량에 한함) 사진 각 1부(*모집품목 ①을 제외한
모든 업체)
16) 소유 냉장·냉동탑차 차량 정기 소독필증 각 1부(*모집품목 ①을 제외한 모든 업체)
17)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자동차보험) 사본 1부
18)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 자세한 내용은 첨부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강숙영 영양사(033-241-5600)
1. 제 목 : 2017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2. 공고사항 : 2017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재공고
3. 공고기간 : 2017. 6. 20.(화) 09:00 ~ 2017. 6. 24.(토) 14:00
4. 사업기간 : 2017. 7. 1~2018. 6. 30
5. 예정가격 : ① 쌀 및 잡곡류 - 금33,555,5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② 축산물 - 금18,832,9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③ 김치류 - 금23,582,400원(부가가치세 포함)
④ 농산물, 수산물, 공산품 및 소모품 - 금158,589,733원(부가가치세 포함)
6.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서류 제출기간 : 2017. 6. 20.(화) 09:00 ~ 2017. 6. 24.(토) 14:00
2) 접수장소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2층 사무실 총무팀 강숙영 영양사
3)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 하여 직접 제출
- 사본에는 반드시“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첨부해야 합니다.
7. 제안서 설명회
1) 일시 : 서류심사 후 개별 연락
2) 장소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3) 방법 : 제안서 접수 순서로 업체별 10분, 질의답변 5분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8. 제출서류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서식2> 업체기초조사표 1부
3) <서식3> 사용인감계 1부
4) <서식4>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5) <서식5> 서약서 1부
6) <서식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서식7> 남품거래실적현황(해당업체에 한 함)
8) <서식8> 참가 업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9) <별지1> 급식물품 단가표 (서면 제출과 엑셀 파일 이메일 전송 : tnrdud57@naver.com)
10)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1)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12)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3)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5)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차량사진, 타코메타(해당차량에 한함) 사진 각 1부(*모집품목 ①을 제외한
모든 업체)
16) 소유 냉장·냉동탑차 차량 정기 소독필증 각 1부(*모집품목 ①을 제외한 모든 업체)
17) 보험관련 가입서류(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자동차보험) 사본 1부
18)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 자세한 내용은 첨부 서류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강숙영 영양사(033-241-5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