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기관방문-강남구립논현노인종합복지관

by admin posted Jun 26,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2.JPG

 

3.JPG

 626, 강남구립논현노인종합복지관(관장 박종원)우수기관탐방 진행으로 우리복지관을 방문 하였습니다.

2010년 강남구가 설립하고 남서울복지재단이 위탁 운영하는 노인여가복지시설인 논현노인종합복지관은 우리기관의 우수한 사업전략에 대한 자문을 토대로 더욱 발전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우수기관탐방을 진행하며 우리기관의 [평생교육 및 취미여가, 후원방안, 코로나19 관련 비대면 서비스 등 사업추진전략 자문]을 방문목적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우리기관 설명에 이어 50여분 동안 평생교육, 후원, 봉사, 홍보사업에 대한 많은 궁금한 점을 자유롭게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법인의 운영위원회에 대한 장점을 공감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앞으로 평생교육의 계획과 유튜브 활용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활성화에 대한 고민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고, “우리복지관의 후원사업중  [같이가치][해피빈]의 모금성공 노하우와 [개인후원자의 성공적인 관리][디딤돌 후원]의 활성화에 대해 질의응답하였습니다. 또한 자원봉사사업의 조심스러운 활동을 시작하기 위해 아이디어와 많은 노력을 소통하자고 하였으며 그 밖에도 우리복지관의 신규회원 유지 확대 방안과 사업평가와 실습 등 개관 등과 관련하여 많은 질문에 서로의 열의를 칭찬하는 화기애애한 시간이었습니다.

 

노인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노인복지기관의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는 남부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행사명 : 강남구립 논현노인종합복지관 기관방문

■    : 20200626() 10:30~12:20

■    : 201호 프로그램실

■  참석자 : 박란이관장, 권성순과장, 고광준과장, 안선화팀장, 홍선영팀장, 박지원팀장, 강성경, 백영진, 김지연, 박현숙 사회복지사,

                  강남구립논현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4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