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획] 2015년 8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Aug 2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8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8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기승임 간호사 -

• 제목 : 우리가 함께하는 시간
• 내용 : 8월 달은 유독 손가락에 가시가 박혀 건강관리실에 내원하는 어르신이 많았습니다. 하루는 경로식당
봉사를 하시는 어르신이 어제 가시가 손가락에 박혀 보이질 않아 뺄 수 없어 불편하다며 다음날 아침
일찍 보건소에 가서 빼려고 했지만 뺄 수 없다는 말을 듣고 돌아오셨다고 합니다. 그날 복지관 직원
안내로 건강관리실로 오신 어르신의 손가락 가시를 소독된 핀셋으로 3초 만에 빼드렸더니 “이렇게
쉽게 빼는 걸... 하루 종일 불편했네.”라며 고맙다고 하셨습니다. 이날 어르신을 보면서 나에게 무의미한
3초의 시간이 이 어르신에게는 행복을 줄 수 있는 시간이구나! 라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6&page=0&sca=&sfl=&stx=&sst=&sod=&spt=0&page=0

<8월 베스트 친절직원>

- 김재은 사회복지사

: 문의사항이 있어 사무실에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하고,
원하시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친절직원으로 추천합니다.
: 사무실에 방문하는 어르신들게 늘 밝은 목소리로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하며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 “아버님 어떻게 오셨을까요?” 하며 친근감 있게 방문 어르신을 응대함에 친절 직원으로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