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획] 2015년 5월 서비스페스티벌 베스트 사연

by 이누리 posted May 2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복지관 5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5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신아름 사회복지사 -

• 제목 :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내용 : 지역사회 행복을 전달하는 태권체조 봉사단은 늘 열정적이시고 활동에 성실히 임해주십니다.
마음으로는 늘 표현이 부족하여 죄송했는데 활동사진을 출력하여 감사의 마음을 가득담아 손편지를 적어
드렸습니다. 어머님께서는 너무 감사하다며 사실 봉사를 통해 우리가 더 받는 것이 많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2&page=0&sca=&sfl=&stx=&sst=&sod=&spt=0&page=0


<5월 베스트 친절직원>

- 조영무 사회복무요원

: 업무시간보다 훨씬 이른 6시에 출근하여 행사를 지원하고, 아버님들의 짓궂은 농담과 끊임없는 질문에도
끝까지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답하였습니다. 맡은 바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하게 수행하여 추천합니다.
: 항상 상냥한 미소로 친절하게 어르신들에게 인사합니다
: 항상 솔톤의 목소리와 미소로 어르신들을 응대합니다. 보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 다른 직원 및 어르신들께도 항상 웃는 미소로 친절하게 응대하고 지원 요청이 없을 때에도 먼저 도와드릴
일이 없는 지 묻는 등 적극적으로 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