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4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4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제목 : “그 사람 이라면!"
• 내용 : 월 1회 정도 복지관에 마실 나오시는 이영규 어르신께서 어제 복지관을 방문하셨습니다. 봄이 왔으니
머리를 자르고 싶다고 하셨으나 집 주변에 이발소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복지관 근처 이발소를 인터넷
으로 검색하여 기관 차량으로 모셔다 드렸습니다. 어르신께서는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1
<4월 베스트 친절직원>
- 평생교육사업 신아름 사회복지사
: 어르신들의 크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응대합니다.
: 어르신의 큰 목소리에도 내색 없이 항상 친절하고 침착하게 응대합니다.
: 어르신의 VOC에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4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제목 : “그 사람 이라면!"
• 내용 : 월 1회 정도 복지관에 마실 나오시는 이영규 어르신께서 어제 복지관을 방문하셨습니다. 봄이 왔으니
머리를 자르고 싶다고 하셨으나 집 주변에 이발소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복지관 근처 이발소를 인터넷
으로 검색하여 기관 차량으로 모셔다 드렸습니다. 어르신께서는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1
<4월 베스트 친절직원>
- 평생교육사업 신아름 사회복지사
: 어르신들의 크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응대합니다.
: 어르신의 큰 목소리에도 내색 없이 항상 친절하고 침착하게 응대합니다.
: 어르신의 VOC에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4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제목 : “그 사람 이라면!"
• 내용 : 월 1회 정도 복지관에 마실 나오시는 이영규 어르신께서 어제 복지관을 방문하셨습니다. 봄이 왔으니
머리를 자르고 싶다고 하셨으나 집 주변에 이발소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복지관 근처 이발소를 인터넷
으로 검색하여 기관 차량으로 모셔다 드렸습니다. 어르신께서는 아주 만족해하셨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1
<4월 베스트 친절직원>
- 평생교육사업 신아름 사회복지사
: 어르신들의 크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친절하고 밝은 미소로 응대합니다.
: 어르신의 큰 목소리에도 내색 없이 항상 친절하고 침착하게 응대합니다.
: 어르신의 VOC에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친절하게 응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