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3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3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기승임 간호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매일 건강관리실에 들러 혈당을 측정하시는 강◯◯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한글 기초반 수업을 들으십니다.
혈당을 측정하러 올 때 마다 어르신은 한글을 배우는 게 재밌다고 말씀하셨고, 열심히 배우시는 어르신께
응원의 말을 전해드렸습니다. 3월 어느날 “언니, 고마워요” 라는 첫 문구로 시작된 한 장의 편지를 저에게
건네주셨습니다. 맞춤법이 틀린 게 많아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어르신의 마음을 충분히
전달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0
<3월 베스트 친절직원>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문세진 전담인력
: 늘 밝고 활기찬 목소리와 매너로 노인사회활동 어르신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덩달아 기분도 밝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 항상 밝은 목소리와 미소로 어르신을 섬깁니다.
: 밝게 인사하시며 통화하실 때도 친절하고 미소를 잊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 밝고 맑은 목소리로 전화응대를 하며, 웃는 얼굴로 업무에 임하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 상냥한 목소리, 친절한 태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의 탈락으로 마음이 불편해하시는 분들을 위로해드리며
끝까지 차분하게 응대하였습니다.
: 많은 어르신들이 방문하시는 데에도 언제나 밝게 맞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합격자 발표시기에 많은 어르신의 전화와 내방이 있었습니다. 섭섭함과 마음의 어려움을 표현하시는 어르
신들도 많았는데 두 분의 선생님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어르신을 응대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마음을 공
감하고 늘 웃음으로 한분 한분을 섬겨 추천합니다.
: 항상 친절하게 어르신들이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는 모습이 인상깊어 추천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3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기승임 간호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매일 건강관리실에 들러 혈당을 측정하시는 강◯◯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한글 기초반 수업을 들으십니다.
혈당을 측정하러 올 때 마다 어르신은 한글을 배우는 게 재밌다고 말씀하셨고, 열심히 배우시는 어르신께
응원의 말을 전해드렸습니다. 3월 어느날 “언니, 고마워요” 라는 첫 문구로 시작된 한 장의 편지를 저에게
건네주셨습니다. 맞춤법이 틀린 게 많아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어르신의 마음을 충분히
전달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0
<3월 베스트 친절직원>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문세진 전담인력
: 늘 밝고 활기찬 목소리와 매너로 노인사회활동 어르신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덩달아 기분도 밝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 항상 밝은 목소리와 미소로 어르신을 섬깁니다.
: 밝게 인사하시며 통화하실 때도 친절하고 미소를 잊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 밝고 맑은 목소리로 전화응대를 하며, 웃는 얼굴로 업무에 임하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 상냥한 목소리, 친절한 태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의 탈락으로 마음이 불편해하시는 분들을 위로해드리며
끝까지 차분하게 응대하였습니다.
: 많은 어르신들이 방문하시는 데에도 언제나 밝게 맞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합격자 발표시기에 많은 어르신의 전화와 내방이 있었습니다. 섭섭함과 마음의 어려움을 표현하시는 어르
신들도 많았는데 두 분의 선생님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어르신을 응대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마음을 공
감하고 늘 웃음으로 한분 한분을 섬겨 추천합니다.
: 항상 친절하게 어르신들이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는 모습이 인상깊어 추천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3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기승임 간호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매일 건강관리실에 들러 혈당을 측정하시는 강◯◯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한글 기초반 수업을 들으십니다.
혈당을 측정하러 올 때 마다 어르신은 한글을 배우는 게 재밌다고 말씀하셨고, 열심히 배우시는 어르신께
응원의 말을 전해드렸습니다. 3월 어느날 “언니, 고마워요” 라는 첫 문구로 시작된 한 장의 편지를 저에게
건네주셨습니다. 맞춤법이 틀린 게 많아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는 없었지만 어르신의 마음을 충분히
전달 받을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20
<3월 베스트 친절직원>
-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문세진 전담인력
: 늘 밝고 활기찬 목소리와 매너로 노인사회활동 어르신들을 대하는 모습을 보고, 덩달아 기분도 밝아지는
느낌이 듭니다.
: 항상 밝은 목소리와 미소로 어르신을 섬깁니다.
: 밝게 인사하시며 통화하실 때도 친절하고 미소를 잊지 않으시는 것 같습니다.
: 밝고 맑은 목소리로 전화응대를 하며, 웃는 얼굴로 업무에 임하시는 모습이 좋습니다.
: 상냥한 목소리, 친절한 태도,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의 탈락으로 마음이 불편해하시는 분들을 위로해드리며
끝까지 차분하게 응대하였습니다.
: 많은 어르신들이 방문하시는 데에도 언제나 밝게 맞으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합격자 발표시기에 많은 어르신의 전화와 내방이 있었습니다. 섭섭함과 마음의 어려움을 표현하시는 어르
신들도 많았는데 두 분의 선생님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어르신을 응대해주셨습니다. 어르신들의 마음을 공
감하고 늘 웃음으로 한분 한분을 섬겨 추천합니다.
: 항상 친절하게 어르신들이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는 모습이 인상깊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