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2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2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민지 사회복지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재가복지 어르신이 매일 아침, 복지관에 식사를 하러 오실 때마다 지난 겨울나기 KIT 지원 때 나누어 드린
종이가방을 들고다니시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름도 쓰여있고 군데군데 찢어져 있어 이누리 선생님에게
후원품 중 지원할 수 있는 물품이 있는지 문의했고 마침 좋은 등산가방이 있더며 전달해주셔서 어르신께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매일 오전, 도시락 포장을 할 때마다 어르신은 가방을 메고 고맙다고 인사해주십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19
<2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점심식사 시간인 1시. 쉬고 싶으신 마음에도 불구하고 독거 어르신들의 상담 요청에 진심으로 기쁨
마음으로 30분간 어르신의 말씀을 경청하시고 평소에도 적극적으로 어르신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시는 자세를 보고 추천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2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민지 사회복지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재가복지 어르신이 매일 아침, 복지관에 식사를 하러 오실 때마다 지난 겨울나기 KIT 지원 때 나누어 드린
종이가방을 들고다니시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름도 쓰여있고 군데군데 찢어져 있어 이누리 선생님에게
후원품 중 지원할 수 있는 물품이 있는지 문의했고 마침 좋은 등산가방이 있더며 전달해주셔서 어르신께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매일 오전, 도시락 포장을 할 때마다 어르신은 가방을 메고 고맙다고 인사해주십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19
<2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점심식사 시간인 1시. 쉬고 싶으신 마음에도 불구하고 독거 어르신들의 상담 요청에 진심으로 기쁨
마음으로 30분간 어르신의 말씀을 경청하시고 평소에도 적극적으로 어르신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시는 자세를 보고 추천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2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이민지 사회복지사 -
• 제목 : “작은 사소함"
• 내용 : 재가복지 어르신이 매일 아침, 복지관에 식사를 하러 오실 때마다 지난 겨울나기 KIT 지원 때 나누어 드린
종이가방을 들고다니시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이름도 쓰여있고 군데군데 찢어져 있어 이누리 선생님에게
후원품 중 지원할 수 있는 물품이 있는지 문의했고 마침 좋은 등산가방이 있더며 전달해주셔서 어르신께
잘 전달해드렸습니다. 매일 오전, 도시락 포장을 할 때마다 어르신은 가방을 메고 고맙다고 인사해주십니다.
동영상 보러가기 → http://ccnoin.or.kr/bbs/board.php?bo_table=sub4_3&wr_id=19
<2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배소희 사회복지사 -
: 점심식사 시간인 1시. 쉬고 싶으신 마음에도 불구하고 독거 어르신들의 상담 요청에 진심으로 기쁨
마음으로 30분간 어르신의 말씀을 경청하시고 평소에도 적극적으로 어르신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시는 자세를 보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