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6월 서비스페스티벌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친절직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6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박영훈 총무팀장 -
• 제목 : 전자제품 오류에는 ‘재부팅’
• 내용 : 직원식사시간인 12시 30분, 식당으로 향하던 저는 3층 컴퓨터실 컴퓨터 작동오류에 대한 VOC를 접수,
즉시 방문하여 상담 및 오류처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식사도 미루고 방문해줘서 고맙다며 어르신이
감사를 표현해주셨고, 즐겁고 기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6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홍길임 사무원 -
: 재가센터 대상 어르신 중 혼자 식사를 안하시는 어르신을 위해 매일 점심시간 본인의 점심을 거르면서까지 죽을
끓여서 드시는 것까지 보고 사무실로 돌아옵니다.
: 도시락배달 및 재가 어르신 서비스 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내방하는 어르신들을 상냥하게 대해주십니다.
: 어르신 응대에 늘 적극적이고,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 발굴에도 적극적이십니다.
: 어르신 문의하신 것 이외의 정보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새롭게 복지관을 찾아주시는 어르신들의 길잡이가
되어주십니다.
: 어르신이 사무실에 들어오실 때 가장 먼저 일어나 응대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응대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6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박영훈 총무팀장 -
• 제목 : 전자제품 오류에는 ‘재부팅’
• 내용 : 직원식사시간인 12시 30분, 식당으로 향하던 저는 3층 컴퓨터실 컴퓨터 작동오류에 대한 VOC를 접수,
즉시 방문하여 상담 및 오류처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식사도 미루고 방문해줘서 고맙다며 어르신이
감사를 표현해주셨고, 즐겁고 기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6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홍길임 사무원 -
: 재가센터 대상 어르신 중 혼자 식사를 안하시는 어르신을 위해 매일 점심시간 본인의 점심을 거르면서까지 죽을
끓여서 드시는 것까지 보고 사무실로 돌아옵니다.
: 도시락배달 및 재가 어르신 서비스 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내방하는 어르신들을 상냥하게 대해주십니다.
: 어르신 응대에 늘 적극적이고,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 발굴에도 적극적이십니다.
: 어르신 문의하신 것 이외의 정보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새롭게 복지관을 찾아주시는 어르신들의 길잡이가
되어주십니다.
: 어르신이 사무실에 들어오실 때 가장 먼저 일어나 응대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응대합니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고객 감동을 위하여 최고의 친절로 고객을 응대하고 섬기는 고객감동 우수사례를 매달 선발하고 있습니다.
<6월 고객감동서비스사례>
- 박영훈 총무팀장 -
• 제목 : 전자제품 오류에는 ‘재부팅’
• 내용 : 직원식사시간인 12시 30분, 식당으로 향하던 저는 3층 컴퓨터실 컴퓨터 작동오류에 대한 VOC를 접수,
즉시 방문하여 상담 및 오류처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식사도 미루고 방문해줘서 고맙다며 어르신이
감사를 표현해주셨고, 즐겁고 기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6월 베스트 친절직원>
- 춘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홍길임 사무원 -
: 재가센터 대상 어르신 중 혼자 식사를 안하시는 어르신을 위해 매일 점심시간 본인의 점심을 거르면서까지 죽을
끓여서 드시는 것까지 보고 사무실로 돌아옵니다.
: 도시락배달 및 재가 어르신 서비스 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내방하는 어르신들을 상냥하게 대해주십니다.
: 어르신 응대에 늘 적극적이고, 어르신들을 위한 서비스 발굴에도 적극적이십니다.
: 어르신 문의하신 것 이외의 정보까지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새롭게 복지관을 찾아주시는 어르신들의 길잡이가
되어주십니다.
: 어르신이 사무실에 들어오실 때 가장 먼저 일어나 응대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응대합니다.